본문바로가기

인테리어

트렌드



시크하며 미니멀리즘으로 균형감 있고 안정된 인테리어를 주는 모던 인테리어 스타일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단순한 주거공간에서 스타일링 필요한 공간으로 만족을 느낄수 있는 공간을 표현한 인테리어입니다.



Turn of the century tenement / Budapest , Hungary / batlab architects



이 집의 리모델링은 위치 변경, 가구 제작, 공간 재구성이 중점적인 시공입니다.

너무 많이 나누어져 있던 내부 공간을 합치기도 하고,

때로는 나누기도 해서 현재의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공간을 구성합니다.
민트색으로 칠해진 부분은 목공을 통해서 공간을 나누거나 합치는 부분입니다.

수납장이나 옷장, 칸막이 등을 만들어서 넣습니다.

주황색으로 그려놓은 것은 바로 조명의 뼈대입니다. 조명의 뼈대가 모두 구리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6dbc8b43909695_580536f36fdf0.jpg



5123b343909695_580536f370770.jpg



거실에 뭔목바닥으로 꾸며 인조 마루보다는 훨씬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한 인테리어입니다
합성재료보다는 자연 소재 그대로를 살려서 네츄럴한 인테리어를 표현했습니다.



copper-interior-3.jpg



거실과 주방 사이에 있는 부분입니다. 새로 만든 부분이죠. 원목, 집성목을 이용해서 공간을 나누고,

싱크대와 벽을 만들었습니다.

 회색 타일을 바닥에 깔아 너무 밝은 컬러의 공간에 균형을 맞추었습니다. 거기에 검은 프레임의

미니멀한 가구를 통해 포인트를 줍니다.
이 집의 가구들은 모두 검은색 프레임의 가구로 통일 했습니다. 이렇게 심플한 가구를 사용하면 내부 공간,

 다른 가구들과 충돌하지 않고 조화롭게 스타일링이 가능합니다.



copper-interior-4.jpg



copper-interior-11.jpg



copper-interior-12.jpg


빼 놓을 수 없는 주인공, 조명입니다. 이 집의 벽은 단순히 페인트칠을 한 후 전체적으로 별 다른 장식이 없습니다.

그래서 밋밋해 보일지도 모르기 때문에 구리 프레임을 노출 시킨 조명으로 지루할 수 있는 집에 또 다른 포인트를 살렸습니다.

 세월이 지남에 따라 구리의 표면이 거칠어져 빈티지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온 집에 연결된 구리 프레임은 각자 분리 되에 있던 공간에서 ‘하나’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만들어 졌습니다.





22.jpg



111.jpg



침실 또한 원목으로 깔아, 자연적인 네츄럴한 느낌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원목 마루의 경우 비용이 있다는 점이 있는데, 침대 소파 모두 패브릭을 이용하여

자연의 네츄럴뿐만 아니라 따뜻함까지 보여줍니다.



출처 by 리빙앤라이프스타일 | 네이버 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