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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테리어비교견적 ‘인테리어마켓’, 사용자 편의 위한 고객서비스제도 5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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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아이엠컴퍼니 (대표 권남인)가 운영하는 대한민국 인테리어비교견적 인테리어마켓이 고객들의 편의를 증대하고자
새롭게 고객서비스제도 5를 시작한다.
고객서비스제도 5는 TRUST 파트너스 추천제, KB에스크로 안전예치제, 1:1 전담 상담제,
추가공사금 NO!, 수수료 ZERO, 방문견적 무료, 견적신청 0원’이라는 총 5가지 인테리어마켓의 고객서비스를 뜻한다.

2012년 오픈해 올해로 8주년을 맞은 인테리어마켓은 상업공간 및 주거공간 인테리어를 중개하는 플랫폼으로
무료견적과 상담 등 1:1 고객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깐깐한 검증을 거친 우수업체를 연결해
감각적인 설계와 디자인을 선보이는 인테리어마켓은 3년 연속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인테리어마켓은 최적화된 서비스로 고객이 원하는 메뉴에 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도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인테리어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인테리어마켓이 추천하는 상업공간 및 주거공간의 인테리어 사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나에게 맞는 견적을 빠르게 받아보고 맞춤형 업체를 추천받을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인테리어 파트너를 제안하는 선보이는 인테리어마켓은
사무, 병원, 카페, 식당, 학원 등 경력 10년 이상, 해당 공사 10회 이상 실적을 가진 전문회사를 추천하고 매칭한다.
더불어 공사대금을 안전하게 국민은행에 예치하여 공사 진행 단계별로 고객의 동의 하에 대금을 지불하기 때문에 안전성을 높였다.
이를 통해 계약서 내용과 다르게 진행되는 업체의 과도한 금액요구를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인테리리어마켓은 견적 의뢰부터 공사 마무리까지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소통 및 중재 역할을 하며,
공사와 관련한 전반적인 상담을 통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오도록 집중 관리해준다.
이외에도 서로 합의된 견적서 외 업체가 추가공사요금을 요구할 경우 본사 신고제도를 이용할 수 있다.
방문견적과 견적신청, 수수료 역시 인테리어마켓은 무료로 진행한다.

인테리어마켓 관계자는 “신뢰를 바탕으로 최상의 인테리어와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하는
인테리어마켓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최적화된 견적 서비스를 선보이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인테리어마켓은 견적부터 공사 마무리까지 고객이 만족하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라고 전했다.


최혜지 기자 hyeji0989@e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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